태연 깜짝 생일파티 인기가요 소녀시대1위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SBS '인기가요' 화면캡처)
'태연 깜짝 생일파티 인기가요 소녀시대1위'가 인터넷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소녀시대 멤버들과 소속사 후배 엑소의 축하 속에 태연의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생방송 인터뷰 중 엑소 멤버 수호와 백현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케이크를 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3월9일이 소녀시대 리더인 태연의 생일인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는 'Mr.Mr.'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는 "오늘 태연의 생일인데 1위를 해서 기쁘다"며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깜짝 생일파티 인기가요 소녀시대1위, 소녀시대가 짱!” “태연 깜짝 생일파티 인기가요 소녀시대1위, 태연은 기분이 더 좋을 듯” “태연 깜짝 생일파티 인기가요 소녀시대1위, 소녀시대는 이제 성숙한 여인의 느낌이 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인 수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탱구, love you!"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태연은 분홍색 후드티를 입고 촛불이 켜진 케이크 앞에서 카메라를 향해 다소 피곤해보이지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