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NBCI 가정용가구부문 8년 연속 1위 이벤트

입력 2014-03-10 10:30
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에서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가정용 가구 부문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매년 제조업 30개 산업군과 104개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관계구축 등을 조사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지표로, 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샘몰에서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3월 한 달간 리빙대전, 시즌오프, 최저가 보상제, 전품목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일부 품목, Q/SS)을 무료로 드리고, 추가로 매트리스도 할인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샘베딩 드레스룸 옷장을 50% 할인된 7만 9,000원에 판매한다.

세트로 구입할 경우에도 큰 폭의 할인혜택이 적용돼 침대 프레임과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번 시즌오프 기간에는 ‘엄마들의 로망 샘키즈(SAM KIDS)’ 일부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한샘몰 소파 베스트셀러였던 ‘포레스트’도 25% 할인된 120만원에 판매한다.

또, 3월 한달간 '100% 최저가 보상제'와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