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지난달 진행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 소문내기 이벤트'가 600여명이 넘는 응모자 수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마감됐습니다.
최근 방송에 따르면 실외뿐 아니라 지하철이나 사무실 등 실내 공기도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 인해 황사마스크 사용이 늘고 있으나, 황사마스크는 미세입자의 80%정도만 차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비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는 음이온 방출 후 5분 내에, 0.1μm~1.0μm 크기의 미세입자를 98.9% 제거하며, 이러한 효과를 국제적 분석 검사 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에서 검증 받았습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봄철 황사와 더불어 중국발 스모그 유입과 미세먼지 농도가 증가하면서 에어테이머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이처럼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것을 보면서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와 그에 따른 해결책으로서 에어테이머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난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www.dkpharm.co.kr)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동국제약은 이 이벤트를 통해 SNS 활동이 가장 활발한 응모자들을 체험단으로 선발해 한달 동안 에어테이머 체험기회를 주고, 체험수기를 작성하는 체험단에게 에어테이머를 무상 증정할 계획 입니다. 당첨자 명단은 7일중으로 동국제약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휴대전화 문자(SMS)로 개별 통보할 예정 입니다.
에어테이머는 각종 미세먼지, 꽃가루, 담배연기, 곰팡이,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주는 음이온 발생 공기청정기. 음이온 방출구를 통해 1cc당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방출해 반경 1M이내의 공기를 효과적으로 정화시킵니다. 또한 목걸이 형태로 착용하거나 셔츠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입니다. 에어테이머는 현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과 구입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