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엠디자인(대표 정해준) '엘레강스 스포츠'가 지난 1월 '지은희 프로(LPGA)'를 포함한 골프선수 3명 '이다은 프로(KLPGA)', '박벼리 프로(KLPGA)', '유정민 프로(KLPGA)과 2014년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그 동안 골프 선수 의류후원 · 대회 협찬, 3D돌출 광고, 원 포인트 레슨 행사 등의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진행하며 골프 스포츠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꾸준한 신규 고객들을 흡수 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엘레강스 스포츠'에서 4년째 의류 후원중인 한화 소속의 '지은희(LPGA) 프로'에 이어 2014년 새롭게 의류후원 계약을 체결한 KLPGA '이다은 프로', 한화골프단 소속 '유정민 프로'와 고려신용정보 소속의 '박벼리 프로'는 엘레강스 스포츠와의 의류후원 계약을 통해 1년간 개인 라운딩 일정과 국내외 경기 참가 시 '엘레강스 스포츠' 의류를 입고 출전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기에 앞서 3월 3일, 엘레강스 스포츠 본사에서 선수 개별 의류 핏팅 · 2014S/S 신제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고,
이를 통해 앞으로 선수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살린 다양한 골프웨어 룩을 연출해 보일 예정 입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이번 2014년 S/S컬렉션에서 전체적으로 과감한 트렌드 컬러로 배색감을 높이고 디자인의 디테일을 통해 상품력을 높여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골프 마케팅 전개와 그 동안의 노하우로 쌓은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 상품력을 더욱 강화하는 것으로 프렌치 골프 캐쥬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