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광고공유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3-04 09:24
LG유플러스가 U+ShareLIVE 에서 지드래곤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및 팔찌, 반지 등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합니다.



U+ShareLIVE는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U+Box’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입니다.

최근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LG유플러스는 지드래곤LTE8 광고 중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영상을 ‘U+ShareLIVE’ 에서 독점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U+ShareLIVE 메뉴 중 ‘무료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U+LTE8 limited Edition(GD편)’을 친구 1명을 초대해 공유하면됩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가방, 팔찌, 반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또 U+ShareLIVE는 오는 13일 개봉예정인 영화<몬스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Box 최신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