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제5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입력 2014-03-03 15:41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www.bosomi.co.kr)가 3일부터 4월 30일까지 2014년 보솜이의 새 모델을 뽑는 '제5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합니다.

'제5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생후 0개월 이상부터 30개월 미만의 건강한 아기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샘플킷 신청 △착용컷 등록 및 심사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선발됩니다.



샘플킷 신청은 3월 3일부터 4월 4일까지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홈페이지(www.bosomi.co.kr)와 모바일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샘플킷 당첨자는 보솜이 샘플을 받아 아기의 착용컷과 함께 후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등록된 착용컷 심사를 거쳐 4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카메라 테스트와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 10명을 선발합니다.

최종 수상자 10명 전원에게는 모델비와 보솜이 기저귀 선물세트가 주어지며, 이 중 대상 1명과 최우수상 및 우수상 각각 2명씩 총 5명에게는 보솜이 모델 활동, 보솜이 기저귀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한편 샘플킷 신청 기간 중 3일부터 4월 2일까지는 지인의 아기를 아기모델 후보로 추천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추천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인들에게 대회 참가를 추천하면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웹 페이지의 URL과 추천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샘플킷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보솜이 기저귀 정품을 증정하는 '1+1 찬스 이벤트'와 샘플킷을 받아 사용후기를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후기 이벤트' 등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를 진행해 수상자뿐만 아니라 참여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또한 샘플킷을 신청할 때마다 어려운 환경의 아기들에게 지원될 기저귀가 하나씩 적립돼, 대회 응모만으로도 착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관계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에 대한 아기 엄마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며 "선발되는 아기뿐만 아니라 참여자 전원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아기들이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제 5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홈페이지(www.bosom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