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기념 이벤트

입력 2014-03-02 10:25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향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기 위해 '쉐보레 3주년 기념 빅 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이달에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며,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이번 프로모션의 하나로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한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수상과 함께 최대 600만원 상당 해외연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자, 입학/졸업자와 부모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