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입력 2014-02-28 13:04
수정 2014-02-28 14:42


배우 함소원이 중국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은 28일 "장웨이와 서로 결별을 결정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나도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눈코뜰새 없이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져 결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별 과정에서 장웨이는 함소원을 위해 수백억 상당의 부동산과 아파트 등을 주려고 했지만 함소원이 거절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은 끝내 최고급 아파트 한 채만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 장웨이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함소원 장웨이 결별, 이혼 선물 대박이네", "함소원 장웨이 이럴 줄 알았다", "함소원 애인 장웨이 재산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6년생 함소원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색즉시공 등 국내 영화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다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장웨이는 함소원보다 3살 연하로 중국 부동산 재벌2세로 알려졌다. 그는 베이징 사교계에서 유명인사로 거론되는 인물이다.

장웨이는 특히 자동차를 무척 좋아해 ‘람보르기니 왕자'로도 불릴 정도다. 그는 람보르기니 외에도 포르셰 등 7종 이상의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장웨이는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사진=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