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이 때, 여름을 대비하여 몸매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비만관리, 몸매교정에 힘쓰지만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부분적인 비만을 해결하거나 예쁜 몸매를 만들기는 쉽지가 않아 요즘 클리닉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효과적인 비만관리와 몸매교정의 방법으로 이전에는 지방흡입수술이 대표적으로 꼽혔지만, 최근에는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단기간에 변화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연예인과 방학을 활용한 학생들이 지방분해주사, 바디실리프팅, 바디레이저 등 3가지 시술을 복합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술기간이 짧고 회복기간과 부작용이 적어 비교적 안전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을 분해시키는 특수약물을 피하지방층에 직접 시술하여 과도한 지방세포를 파괴시켜 몸 밖으로 배출하도록 유도하는데, 비만관리 중 간단한 시술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바디 실리프팅은 늘어지고 처진 부위에 여러 방향으로 실을 삽입하여 당겨줌으로써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다. 이에 사용되는 실은 KFDA 승인을 받아 인체에 녹아 이물감이 적어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바디레이저는 기존의 고주파 RF장비보다 강력한 반도체 냉각방식(-3℃)을 채택하여 높은 열 에너지를 전달하고, 깊게 전달된 열 에너지는 피부 표면을 보호하면서도 통증이 없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탄력이나 셀룰라이트 제거, 바디 쉐이핑에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빠른 효과를 원하는 이들은 3가지 복합시술로 병행하여 바디라인의 처진 부위 탄력 증진, 지방분해로 인한 사이즈 감소, 셀룰라이트 및 바디 쉐이핑 등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부유방, 팔뚝 등의 팔 부위와 복부, 허벅지 등 고민이 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닥터오에스클리닉의 조성희 원장은 “바디실리프팅, 지방분해주사, 바디레이저를 함께 병행하는 3단계 콤보 몸매교정 프로그램은 시술시간도 짧으며 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바디 관리 프로그램이다”라며, “단기간 내에 효과를 원하는 예비신부,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