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중국 부호와 결별, 수백억 상당 결별 선물 거절 '장웨이 재산이 얼마길래?'

입력 2014-02-28 10:26
수정 2014-02-28 10:27


배우 함소원이 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은 2010년 중국 사교계에서 만난 부동산 재벌2세 장웨이와 최근 헤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함소원은 2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웨이와 서로 결별을 결정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나도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눈코뜰새 없이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져 결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지난 2010년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

람보르기니를 많이 소유해 일명 '람보르기니 왕자'로 알려진 함소원의 전 남편 장웨이는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 과정에서 장웨이는 함소원을 위해 수백억 상당의 부동산과 아파트 등을 주려고 했지만 함소원이 거절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은 끝내 최고급 아파트 한 채만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함소원은 색즉시공 등 국내 영화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다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함소원 장웨이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함소원 장웨이 결별, 이혼 선물 대박이네", "함소원 장웨이 이럴 줄 알았다", "함소원 전 남편 장웨이 재산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함소원 미니홈피/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