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캬라멜, 기획회의 영상 공개..'까탈레나' 콘셉트는 뭐?

입력 2014-02-27 16:43
유닛그룹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기획회의' 두번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김대성과 정태호의 합류소식에 이어 발매일 확정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27일 정오 유튜브를 통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처음으로 오렌지캬라멜의 새 노래를 들어본 김대성은 "노래가 좋다"면서 오렌지캬라멜에 빙의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장면이 여과 없이 담겨 있다. 또 새로운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는 이번 앨범을 "오렌지캬라멜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정의하며 "예쁘게 보이는 방법을 잘 알고 있으니 예쁨의 끝을 가보자"며 새로운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렌지캬라멜 측은 지난 24일 공개된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의 합류소식과 '까탈레나'가 '까탈스러운 여자' 혹은 '까탈스러운 사람'으로 '까탈스럽지만 좀 친해지고 싶고, 뭔지 모르게 좀 멋있는 것 같은 사람'을 뜻한다고 밝힌 바 있다.

캔디 컬쳐, 특유의 유니크 함 등을 살려 자신들만의 색으로 인정 받는 오렌지캬라멜과 '개그콘서트' 최고 아이디어 뱅크 김대성, 정태호의 만남으로 특유의 색이 더욱 진해졌다고 밝혔던 만큼 이날 공개된 영상으로 인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다음주 오렌지캬라멜 멤버들과 정태호의 콘셉트에 대한 갈등을 담은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CATALLENA)'는 다음달 12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플레디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