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김수현 전지현 이별? '궁금증 폭발'

입력 2014-02-27 16:19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가 화제다.



27일 방송될 '별그대' 마지막회 텍스트 예고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텍스트 예고에 따르면 2014년 2월 궤도를 이탈한 혜성이 지구에 근접해 지나가고 무수한 유성우가 밤하늘을 수놓는 400년 만에 지상 최대의 우주쇼가 시작된다. 이별의 시간이 다가왔음을 예감한 민준(김수현)은 송이(전지현)에게 마지막 작별의 인사를 건넨다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새드엔딩은 아니겠지?"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해피엔딩 기원합니다"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도민준 천송이를 떠나보내야하다니 슬프다"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본방사수"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벌써 마지막회라니 아쉽다"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얼른 보고싶다"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영상은 아직 안나왔나?"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지금 떠도는 스포가 진짜?"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아 얼른 10시 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그대' 마지막회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별그대' 후속으로는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장현성 최원영 등이 출연하는 '쓰리데이즈'가 전파를 탄다.(사진=SBS '별그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