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리더 씨엘이 양현석이 보낸 컴백 축하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다.
2NE1은 27일 자정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를 공개하며 더블 타이틀곡 '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가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씨엘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장님 하트 뿅뿅, PAPA YG"라는 글과 함께 양현석에게 받은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현석이 '축하한다 애들아. 그동안 고생 많았다.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무대에서 즐겨라'라는 내용으로 오랜만에 컴백한 2NE1의 앨범이 음원 사이트를 석권, 기념 축하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2NE1은 4년여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NE1 씨엘이 공개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2NE1 소속사 사장님 양현석! 마치 아빠 같네", "2NE1 이번 앨범 응원할게요 파이팅", "2NE1 역시 노래 좋더라", "2NE1 1위 대박나세요" 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27일 오후 7시 네이버를 통해 3월 1일 서울에서 포문을 여는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리허설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씨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