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HDD 7세대 제품 공개‥업계 최대 용량

입력 2014-02-27 15:50


스토리지 솔루션 업체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Seagate Technology)가 보안용 감시 영상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Seagate Surveillance HDD)' 7세대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3.5인치 드라이브로 최대 4TB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4TB는 보안용 감시 동영상을 끊김없이 20일 동안 녹화할 수 있는 용량으로 현재까지 설계된 드라이브 중 최고 사양입니다.

최대 32개 채널을 지원해 서로 다른 해상도의 카메라로부터 녹화되는 감시 영상을 저장할 수 있고 감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높은 강도의 데이터 쓰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회전 진동(rotational vibration) 센서가 포함돼 있어 시스템 내에 최대 16개의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는 안정성도 갖췄습니다.

스캇 혼(Scott Horn) 씨게이트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씨게이트는 이미 10여년 전에 세계 최초 감시 장비용 HDD를 선보이며 이 시장을 선도해왔다"면서 "해당 기술 및 시장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활용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eagate.com/www/surveillancehdd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