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전력서비스 개선방안 국민제안 공모

입력 2014-02-27 10:07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전력서비스 분야 대국민 서비스 및 제도개선을 위해 국민제안 공모를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국민제안 공모는 지난 11일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에너지분야 국민행복 추진단' 발족한 이후 전력분야 서비스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나 한전 지사 및 검침협력사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 100만원, 우수 제안자 4명에게 각 30만원씩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전력은 소비자단체와의 간담회,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 및 소통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운영 등 국민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을 가동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