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3월 1일~2일 63빌딩 개최

입력 2014-02-27 11:00


오는 3월 1~2일 이틀간 63빌딩에서 2014년 첫번째 초대형규모의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치러질 초대형 웨딩박람회 애비뉴&하우투는 입점 업체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박람회 일정 동안 연일 조기마감 행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신청은 필수다.

이날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특히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헤어와 메이크업시연으로 웨딩스타일링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양일간 선착순 방문고객 100쌍에게 토스트기를 선물로 드리며 모든분들게 특별제작된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애비뉴&하우투 관계자는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뿐 아니라 예비신혼부부들의 눈길과 발길을 끌기 위해 혼수 추첨이벤트로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사은품들을 제시하면서 초대형 웨딩박람회를 준비중이다”고 설명했다.

그 뿐 아니라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업체 이벤트를 통하여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 결혼을 하기 위한 모든 시스템들을 업체이벤트로 묶어 서툰 예비신혼부부들에서 조금 더 쉽게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초대형으로 치러지는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는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이나 마찬가지인 ‘허니문’ 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애비뉴&하우투 대형허니문박람회 또한 동시에 개최할 것이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체험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