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가 조이너스의 트렌치코트로 상큼한 ‘봄처녀’로 변신했습니다. 얼마 전 야외에서 포착된 사진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던 신민아는 모델로 활동 중인 여성 브랜드 ‘조이너스’의 2014 S/S 화보를 통해 트렌치코트를 비롯한 각양각색의 봄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화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일명 ‘신민아 트렌치코트’라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로 슬림한 라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라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가 착용한 오렌지 컬러 배색 트렌치코트 외에도 조이너스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봄 트렌치코트를 출시, 봄처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ABC마트가 자사의 백화점유통 전문 브랜드 ‘프리미어 스테이지(Premier Stage)’를 전국 지역 상권으로 확대하며 유통망을 강화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ABC마트는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대전점에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새롭게 오픈한 데 이어 27일 AK분당점을 개장하고, 오는 28일에는 롯데울산점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추가 오픈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지난 해 2월 ABC마트가 유통망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론칭한 백화점 유통 전문 브랜드로,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올타켓형 상품으로 이루어진 부띠끄 스타일의 슈즈 편집숍이라고 하네요.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고 합니다. 27일, 타임스퀘어점에서 처음으로 고객들을 만나는 캐스 키드슨은 오픈을 기념하고자 오픈 당일인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와 더불어 캐스 키드슨은 3월 2일부터 9일까지 타임스퀘어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캐스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스 카페는 캐스 키드슨의 서브 브랜드로, 20일 삼청동에 첫 매장을 오픈, 영국 홈메이드 스타일의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와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는 모나코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모나코가 2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입점합니다. 동시에 선보이는 3월 신제품 컬렉션은 ‘아쉬느와’(Archi Noir, 블랙 아치) 컬렉션으로, 중세 유럽의 고딕 양식과 켈트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이라네요.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각 매장 내에서 ‘행운의 신데렐라 반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3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에 선착순 30명에게 에이피엠모나코에서 마련한 반지가 4번째 손가락에 맞을 경우, 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네요. 3월 한달 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앞에서 일러스트와 3D가 결합된 거대한 작품이 전시되고 있어 화제입니다. 언뜻 보면 독특한 설치 미술 같지만 엄연히 공사 현장이라네요. 명품 핸드백 제조 기업인 시몬느가 2015년에 새롭게 런칭 예정인 브랜드, 0914의 플래그십 스토어 공사 현장이라고 합니다. 0914의 가림막은 그 자체가 원래의 주인인 것처럼 하나의 작품의 기능을 하며 어떤 이면이 있는지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0914 가림막 프로젝트는 하나의 핸드백이 완성되는 과정을 설치 미술 형태로 보여주며, 핸드백의 소재가 되는 실과 가죽은 물론 도구와 장인의 정성을 테마로 2년 동안 총 4번 디자인이 변경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테마는 가방을 만드는 ‘장인의 손’으로, 장인의 모습과 완성된 백을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한 여성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3D 프린팅 조형물로 표현했답니다. 7월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브랜드 탐스(TOMS)가 지난 1년여동안 새롭게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에서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합니다. 2014년 3월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 매장은 ‘경험 스토어 Experience Store’ 라는 테마로 탐스의 'ONE FOR ONE'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네요. 3월 1일 오픈 행사는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결제와 동시에 스크린에서는 신발 한 켤레가 기부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방문자에겐 봄 컬렉션의 테마 ‘ONE FINE SPRING DAY’에 맞춰 꽃을 선물합니다. 구매자에게는 탐스로고를 형상화한 기념 떡과 창립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의 영감을 담은 팔찌를 증정하고, 오후에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탐스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