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중소기업 CEO의 역량강화를 위해 '제10기 CEO 명품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CEO 명품아카데미'는 대기업 CEO에 비해 기업경영에 대한 교육기회나 경영 노하우가 부족한 소기업 위주의 중소기업 CEO를 대상으로 기존의 이론식 강의가 아닌 현장사례 중심의 위기 극복과 성공전략 해법을 제시하는 교육과정입니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지난 2009년 10월에 'CEO 명품아카데미' 교육과정을 개설했으며, 지난해까지 4천600여명이 교육을 수강했습니다.
올해에는 상·하반기 각 600명 규모의 정규과정으로 실전경영, 중소기업사장학, 인문경영 등 다양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4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합니다.
3~4개월 동안 토요일 전일교육 또는 주중 오후 10시까지 이루어지는 50시간 이상의 교육을 받아야 하고, 출석률 70%이상이어야 수료가 가능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실시되는 제 10기 CEO 명품아카데미 과정은 다음 달 15일 안산을 시작으로 서울 광진구, 경산, 진해, 광주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CEO 명품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sbcceo.or.kr)에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