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출연..'러시아 아시러'의 주인공

입력 2014-02-25 16:32
tvN '공유TV 좋아요'의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가 재치 있는 운율로 누리꾼을 사로잡은 SNS 시인 하상욱의 센스에 도전장을 내민다.



25일 방송될 '공유TV 좋아요'는 SNS 스타 시인 하상욱의 재치만점 작품세계를 통해 공감 재미를 선사한다. 웹디자이너 출신의 하상욱 시인은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관찰과 반전 글재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공감과 성원에 힘입어 두 권의 단편시집을 발표하는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제목을 맨 마지막에 공개하며 반전 재미나 감동을 선사하는 기법은 하 시인의 트레이드 마크다. 최근에는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 판정에 분노한 마음을 '러시아 아시러'라는 짧은 SNS문구로 승화시켜 큰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상욱 시인 따라잡기에 나선 출연진의 백일장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상욱 스타일의 시 짓기에 도전한 '공유TV 좋아요' 출연진은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는 문구를 고민을 거듭한 끝에 내놓은 각자의 작품을 공유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최고의 입담꾼 이경규, 김구라가 어떤 결과물을 꺼내 들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박나림의 위트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나온다니 완전 기대중"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센스는 정말 최고"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러시아 아시러'는 정말 대박이었지~"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나온다고 하니까 궁금하다"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 사수해야겠다" "'공유TV좋아요' 하상욱 시인에 도전장이라니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상욱 시인은 2012년 단편 시집 '서울시'로 데뷔했으며, 짧지만 깊게 공감할 수 있는 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하상욱 시인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