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의 '고르곤졸라 피자'가 캘리포니아호두협회 주관 '2013 올해의 호두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부터 시작 된 '올해의 호두제품상'은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호두가 좀더 많은 식품의 재료로 사용되기를 기원하며 기획된 대회로, 외식업체, 제과·제빵업체 등에서 지난 1년간 출시한 제품 중 캘리포니아 호두를 재료로 사용한 제품을 대상으로 우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미스터피자의 '고르곤 졸라' 피자는 전문심사위원들이 적용한 맛, 시장성, 캘리포니아 호두의 사용 비중, 독창성 등의 심사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상위 5개 제품에만 수여되는 '올해의 호두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탈리아식 씬 피자에 미스터피자의 트렌디한 맛과 수타 반죽 기술을 가미한 제품으로, 치즈의 깊은 풍미에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져 맛은 물론 특별한 식감까지 제공합니다. 미스터피자만의 수타 방식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얇은 도우로 토핑 재료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선사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꿀을 곁들이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