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새학기 맞이 페이스북 '과잠' 이벤트

입력 2014-02-24 11:10
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대학생(원)들을 대상으로 학과 점퍼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소위 '과잠'이라는 약어로 불리기도 하는 학과 점퍼는 소속 대학교와 학과의 영문 이니셜과 학번이 수놓아진 재킷을 일컫습니다.

학과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소속감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는 이유로 최근 각 학교마다 다양한 과잠이 제작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21일부터 3월 9일(일)까지 20일간 엠리밋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limited2535)에 과나 동아리 학생들이 함께 학과 점퍼를 입고 촬영한 단체 사진이나, 엠리밋 재킷을 과잠으로 입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엠리밋의 2014년 신상품 바람막이 재킷을 통 크게 증정할 예정 입니다. 전국의 대학(원)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기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1등에게는 남녀 재킷 100벌, 2등에게는 50벌, 3등에게는 양말 세트 30개를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세 팀은 3월 13일(목) 엠리밋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됩니다. 당첨자들에게는 소속 학교와 학과명을 새긴 엠리밋 로고 와펜을 증정해 옷에 부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과잠으로 제공될 재킷은 엠리밋의 2014년 S/S 시즌 신상품인 '슬랩 재킷'(소비자가 19만 8천원)으로 MEH(밀레 에델바이스 홀딩스)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바람은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