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24 18:05


오일컷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운동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바디 라인을 위한 아이템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을 출시했습니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적은 양으로도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슬리밍 바디 젤입니다. 강력하게 느껴지는 온열 효과로 탁월한 연소감은 물론, 풍부한 보습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로 가꿔준다네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로니아’와 항산화 기능을 가진 ‘히말라얀 라즈베리 추출물’, 피부 정돈 성분인 ‘고추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이 더해져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준다는 설명입니다.



스킨푸드가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동영상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흥미로운 동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확산·공유하는 신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스킨푸드 TV’를 운영한다는데요. ‘스킨푸드 TV’에는 매월 특정한 주제 아래 제작된 기획 콘텐츠가 업로드됩니다. 첫 번째 기획 콘텐츠는 ‘스킨푸드 실험 카메라’라고 합니다. ‘내 남자를 설레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데이트 상황에서 여자친구의 화장이 바뀔 때마다 남자친구의 반응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관찰하는 동영상이라네요. 앞으로 ‘스킨푸드TV’에는 매월 다른 주제의 기획 동영상뿐 아니라 일반인이 참여하는 ‘도전 스킨푸드 코리아’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와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율이 한율 진액 스킨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한율은 옛 어머니로부터 대대로 이어져 온 민간 처방인 ‘전래민방’을 다시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담긴 자연과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한율은 한글의 조형미와 수평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로고와 Dual Face Design*의 새로운 제품 용기도 함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새로워진 한율의 첫 번째 신제품인 진액 스킨은 피부 수분을 꽉 잡아두는 힘을 길러주어,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네요.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또한 영양감과 농축감이 느껴지는 고점도 에센셜 제형으로, 진하고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스킨이 올리브영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 된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기존 ‘바이오 오리진 비비’ 4종을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콘셉트로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것이라네요. 한스킨은 이번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 올리브 에디션’은 한스킨의 독자적인 바이오 펩 사이언스TM (BIO-PEP SCIENCETM) 기술을 비비크림에 접목시켜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기능 및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네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에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의 모델 산다라박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모노톤의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감은 눈매에 블랙과 민트의 강렬한 컬러 콘트라스트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는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클리오의 봄 신제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를 활용한 '어퍼 메이크업'룩으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 룩이 공개되자마자 제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리진스에서 2014년 봄, 각종 외부 자극에 의한 다크 써클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줄 닥터 와일 메가 브라이트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눈가 피부는 손바닥 피부 두께의 10분의 1 정도의 두께로 다른 피부에 비해 매우 얇기 때문에 극도로 연약하며 자극에 더욱 민감하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스트레스, 기후적 변화, 수분 부족, 과도한 화장 등과 같은 외부 자극은 눈가 피부의 자극을 쉽게 유발하여 피부를 손상시키고 이로 인한 칙칙함과 고르지 못한 피부 톤 등을 동반한다고 합니다. 닥터 와일 메가 브라이트 아이 크림은 단순히 다크 써클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에 접근하여 본연의 투명도를 높임과 동시에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 다크 써클은 물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환한 눈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코스메 데코르테가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을 케어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 ‘화이트로지스트 MX’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은 바로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미백 성분 코직산에 M-클로저를 추가해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며, 진화된 딜리버리 기술인 이온솜 W 캡슐이 멜라노사이트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멜라닌 생성과 다크 스폿의 원인을 차단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잔여감이나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네요.



비오템이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할리우드 여배우 ‘레이튼 미스터(29)’를 선정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레이튼 미스터(Leighton Meester)는 미국 인기 드라마인 ‘가십걸(Gossip Girl)’의 블레어(Blaire) 역을 통해 센스있는 패션과 화려한 외모, 개성있는 연기로 이미 국내에도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00인’에 선정될 만큼 생기발랄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라는데요. 비오템은 레이튼 미스터의 아름다운 외모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비오템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레이튼 미스터는 비오템 대표 제품인 아쿠아수르스(AQUASOURCE) 라인의 광고 활동을 시작으로 비오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