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인피니트' 성혜진, 청순미모 돌발 상황극 '반전 매력'

입력 2014-02-21 17:17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성혜진이 청순 외모와는 상반되는 반전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3화에 출연한 성혜진은 다양한 주제의 돌발 상황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가며, 시종일관 인피니트를 쩔쩔매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3화에서는 양다리를 걸치다 걸린 상황, 휴대전화에서 야한 동영상이 발각된 상황, 전 남자친구와의 대면 등 황당한 돌발 상황극이 펼쳐졌으며, 각 상황별 인피니트 멤버들의 여자친구로 연달아 등장한 성혜진은 상황극 마다 톡톡 튀는 깨알 연기를 펼치며 청순 외모와는 상반되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성혜진은 헤어짐을 통보해 인피니트를 당황케 하는 한편, 멤버들로 하여금 애교는 물론 옆구르기까지 선보이게 하는 등 상황극 속 꾸밈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 이즈 인피니트' 성혜진 누구지 예쁘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성혜진 매력있더라" "'디스 이즈 인피니트' 성혜진 귀여워" "'디스 이즈 인피니트' 성혜진 청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배우 고현정의 아역으로 데뷔한 성혜진은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세정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2년 제21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365MC 네트웍스상'과 '오키나와 인기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사진=(주)바우스글로벌)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