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프로2' 통신 3사 통해 국내 판매

입력 2014-02-21 11:01
LG전자가 21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G프로2' 판매를 시작합니다.

'LG G프로2'는 5.9인치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재할 수 있는 '노크 코드(Knock Code)'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OIS 플러스' 1천300만 화소 카메라, 1W급 고출력 스피커, Full 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 최강의 하드웨어를 탑재했습니다.



이 제품은 소비자의 감성을 터치하는 새로운 UX도 대거 탑재했습니다.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Magic Focus)',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Mini View)',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Content Lock)' 등이 대표적입니다.

'LG G프로2'의 전작 'LG G프로'는 지난해 출시 4개월만에 국내에서 100만대가 팔리는 성과를 거둔바 있습니다.

LG전자 MC한국영업담당 조성하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 G프로2' 출하가는 999,9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