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방송인 서경석이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
박형식은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의 옆에서 함께 응원해준 자랑스러운 이상화선수! 매력 넘치고 톡톡 튀는 하지만 냉철함도 겸비한 이상화선수와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이 깜찍한 브이(v)자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태극기 머리띠를 착용한 박형식 서경석과 미소 짓고 있는 이상화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박형식과 이상화는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만m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훈훈한 쓰리샷"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다정한 모습 보기 좋다"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다들 귀여워~"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나도 이상화선수랑 사진 찍고 싶다"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특집 프로그램 기대된다" "박형식 이상화 서경석 인증샷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형식과 서경석은 MBC가 준비한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소치에 가다' MC를 맡았다.(사진=박형식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