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소 '렛잇고' 화제, 정찬우의 절묘한 가사 해석 '폭소'

입력 2014-02-20 16:03
컬투 멤버 정찬우의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 미친소 버전이 화제다.



정찬우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렛잇고(Let It Go)' 미친소 버전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정찬우가 과거 SBS '웃찾사'에서 선보인 미친소 캐릭터로 정찬우의 화장품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한 것.

해당 영상에서 정찬우는 해바라기를 머리에 달고 등장해 "사실 제가 이걸 하는 이유는 화장품 쇼핑몰을 하나 하는데 홍보하려고 만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놓은 거 와이러노 나한테놔" "와라 뿌러트린 투믹싱" "김건모 나이 술래이션 에이너 삑사리 아너퀸" 등 '렛잇고(Let It Go)'를 들리는 대로 따라 불러 웃음을 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진심 미쳤다 빵터졌다"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오랜만에 보는 미친소 반갑다"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정말 신기하다"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김건모 나이 술래이션 정말 그렇게 들린다"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정찬우 진짜 솔직하네" "미친소 '렛잇고'(Let It Go) 정찬우 화장품 쇼핑몰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