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모든 기술 완벽, 감동했다" 아사다 마오는?

입력 2014-02-20 16:06
일본 피겨스케이팅 선수 안도 미키가 김연아의 연기를 극찬했다.



안도 미키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연아는 노래와 일체된 연기를 선보였다. 모든 기술이 완벽하고 대단했다. 부상을 극복하고 이 자리에 와서 이렇게 연기를 선보이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 감동했다. 난 거의 울 뻔 했다. 그녀는 훌륭한 스케이터다'라며 김연아에게 박수를 보냈다.

또한 안도미키는 일본 선수 아사다 마오에 대해서는 '트리플 악셀에 도전하는 모습은 정말 대단했다고 생각한다. 아직 내일이 있다. 많이 생각하지 않고 어릴 때처럼'이라는 조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연아는 20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김연아는 '어릿광대를 보내주오'에 맞춰 환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기술점수(TES) 39.03점, 예술점수(PCS) 35.89점을 받아 총점 74.92점을 기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고마워요"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역시 김연아"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나도 김연아 연기에 울뻔했다"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안도미키 보는 눈이 있네"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정말 김연아 연기는 최고였다"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김연아는 이미 전설이다"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김연아 오늘 피겨 경기도 파이팅" "안도미키 김연아 극찬 심판 빼고 모두들 인정하는 김연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안도미키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