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엄마' 김희선, 완벽한 무결점 피부

입력 2014-02-20 11:35


KGC라이프앤진의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배우 김희선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희선은 골드와 블랙컬러의 원피스와 업스타일 헤어로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3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윤기나고 촉촉한 동안 피부와 군살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내, 스태프들이 ‘역시 김희선’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별도의 보정 작업을 거치지 않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희선은 대한민국 뷰티 아이콘으로 오랜 시간 화장품 모델로 활동해 온 만큼, 매 컷마다 완벽한 눈빛연기와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뿐만 아니라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시종일관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모습에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김희선씨가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해준 덕분에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며 “생기 있는 피부와 활기 넘치는 김희선씨의 이미지를 통해 동인비를 알리는데 좋은 시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가 전하는 피부 비법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