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의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 M’이 출시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에스쁘아 노웨어 M은 봄을 기다리는 여심을 자극, 2014년 비비드 컬러 립스틱의 유행을 리드할 제품으로 주목 받으며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하는데요. 특히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다희가 직접 선택한 ‘N.Y 핑크’와 ‘소호’ 컬러는 출시 하루 만에 이미 전국 매장에서 품절돼 품귀 현상을 낳았다고 합니다. 현재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재출시 SMS 알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입고를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자인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한방 마무리 결 에센스 '자인 윤광 피니셔’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자인 윤광 피니셔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혹은 자외선 차단제 전 사용해 맨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효능을 더욱 올려주는 스킨케어 피니셔 한방 에센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초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이전에 사용했던 에센스, 크림 등 영양 성분이 빠져나갈 틈이 없게 만들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매끈하게 윤이 나는 도자기결 피부를 표현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스킨푸드가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밀키 로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연수 블러셔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킨푸드가 전속 모델인 하연수와 함께 촬영한 ‘밀키 로즈’ 블러셔 화보 가운데 ‘핑크 룩’과 ‘코랄 룩’을 보고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 컬러를 골라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된다네요. 스킨푸드는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 ‘밀키 로즈’ 라인의 로즈에센스 소프트 크림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준다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