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스마트 수트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입력 2014-02-20 08:57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인 로가디스(ROGATIS)가 ‘2014년 봄·여름 시즌 스마트 수트’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 수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핏(Slim Fit)을 최대한 살려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하고 파워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수트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4년 봄·여름 스마트 수트는 기능성이 대폭 확대됐습니다.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 시켰던 파워네트를 어깨 뿐 아니라 등?팔 부위로 확장시켜 활동성을 강화했습니다.

파워네트는 신축성이 강한 부자재로 장시간 사무실에서 근무하거나 외부활동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의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핵심 소재(안감)입니다.

또 겉감 전체에 신축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더욱 높이고 팬츠를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무릎이 튀어나오지 않는 등 형태 보존성도 높였습니다.

로가디스는 특수 냉감가공 소재 사용으로 온도를 1도 가량 낮춰 청량감을 높이고 상의 안주머니 하단의 QR코드 통한 상황별 코디법 등의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로가디스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스마트 수트가 3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해 이번 시즌 스마트 수트 생산량을 지난해 대비 50% 이상 대폭 강화했습니다.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관계자는“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스마트 수트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남성복 시장의 대표 상품으로 키워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