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화보, 등라인 공개..고혹+섹시미 발산 '옆라인도 훈훈'

입력 2014-02-19 16:36
배우 유인나의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 MC 유인나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퍼스트룩(1st LOOK)과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감각적이면서도 절제된 현대적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모던뷰티(modern beauty)'였다.

화보 속에서 유인나는 푸른빛이 도는 백리스 드레스(backless dress)로 여성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등이 훅 파인 과감한 드레스가 유인나의 우유빛깔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절제된 섹시미를 뽐내고 있는 유인나는 요즘 뷰티 대세답게 촬영장에서도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고.

'겟잇뷰티' MC를 앞두고 있는 만큼 유인나의 메이크업 또한 이목을 끌고 있다. 건강하면서도 산뜻한 봄 기운이 녹아난 메이크업은 최근 '꿀 피부'로 화제를 모았던 유인나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주고 있다.

촬영 당시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인나는 '건강미'를 지키기 위한 비법을 공개했다. 유인나는 "얼굴 빛은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건강한 생활을 하려고 노력한다. 물을 많이 마시기, 일광욕, 반신욕 등을 하며 피부과에는 잘 안간다"며 비결을 밝혔다. 이어 '겟잇뷰티'를 위한 각오도 전했다. 유인나는 "'겟잇뷰티'에서 저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하고 싶다. 새단장한 '겟잇뷰티'는 '뷰티 라이프'로 범위를 확장하려고 한다. 뷰티 정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패션까지 이야기할 예정이다. 1화에서는 제 몸매 관리법부터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인나와 함께 하는 New '겟잇뷰티'는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다음달 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또 유인나의 고혹미가 담겨진 화보는 오는 20일 발행되는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퍼스트룩)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