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월세 강남불패! 공실걱정 없다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

입력 2014-02-19 12:55


현재 강남권에서 주목할 만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강남권에서 1억원대 소형 오피스텔이 등장해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강남권의 2,3호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 오피스텔이다.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면적은 투자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37~39㎡)으로만 구성되며 총 315실이 공급된다. 임대수요가 선호하는 전용20㎡이하가 비율이 높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오피스텔을 매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서초법조타운(대법원, 검찰청 이하 산하기관 등), 서울교대 및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예술의 전당 대학병원, 관공서 등도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우면산과 방배동 서리풀 공원을 조망할 수 있어 조망권까지 확보 되어있다.

인근 G공인 중개사 관계자는 주변 오피스텔이 20년 이상 노후화된 오피스텔이 대부분이며 신축 오피스텔이 없고 또한 소형평수가 없어 공실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며 지하철 2ㆍ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으로 발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모델하우스 관람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1688-6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