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28일까지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의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메이트(Beauty Mate)' 4기를 모집한다고 하네요. 뷰티메이트 4기는 다양한 뷰티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 리더이자,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총 20명이 선발될 예정인 뷰티메이트 4기는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의 공식 서포터즈로서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활동 기간 중 제품 출시 관련한 프로슈머의 역할은 물론, 매달 다양한 닥터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네요. 또한 온라인 제품 후기 작성 등 다양한 뷰티 컨텐츠의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며, 뷰티 클래스 등의 브랜드 행사에 초대되어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닥터지’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니베아가 수분 지수를 끌어올려줄 똑똑한 바디 케어 습관을 공개했습니다. 건조한 피부는 수분 공급에만 열을 올리기보다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네요. 한 번 공급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의 수분을 가두기 위한 보습막이 뒷받침돼야 하는 것이죠. 니베아는 바디 로션과 바디 크림으로 구성된 SOS 케어 바디 라인을 선보이며 "로션으로 속부터 수분을 채우고, 자연 보습 성분인 우레아가 함유된 크림으로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면 좋다"고 전했습니다. 또 보습에 가장 좋은 시간대는 샤워 직후라며,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바디 로션을 바르고 바디 크림을 덧바르면 수분 베이스-수분 장벽의 역할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를 밤 사이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 해주는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 피부 연구소 박준우 책임 연구원은 :트러블성 피부는 과잉 피지를 관리해주고 예민해진 컨디션을 진정 시켜주는 것은 물론 놓치기 쉬운 수분까지 충분히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는 잠 자는 동안 집중케어를 통해 성난 피부를 다스려주고 불필요한 각질관리 및 수분까지 공급해 피부환경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는데요. 주요성분으로 성난 피부에 효과적인 ‘아젤라익애씨드(Azelaic Acid)’가 고농축으로 함유돼 과잉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피부 고민이 발생한 스팟 부위를 자극 없이 신속하게 진정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국제백신연구소 한국 후원회(IVI)에 백신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이번 후원금은 코리아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의 2013년도 전체 판매금 중 일부를 전달한 것으로,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백신을 지원하는 비용으로 전액 활용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이오페는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해주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72시간 고보습 '바디 클리닉 마스터 크림'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아이오페의 신제품은 고 함량의 보습 성분이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을 완화해주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72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아이오페 '바디 클리닉 마스터 크림'은 혁신적인 기술 '피부 장벽 강화 3중 시너지 프로그램' (Triple Synergy ProgramTM)을 통해 항산화 작용과 고보습 효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라네요.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주목 받는 외국인 신예 스타 후지이 미나가 오르비스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최근 전속모델이 된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의 상반기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인데요.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봄의 여신으로 변신, 사랑스러운 외모와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뽐냈다고 합니다. 또한 후지이 미나는 또 다른 컷에서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촬영 현장의 스태프를 매료시키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