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코리아, 풀 오픈형 스테인리스 슬림 보틀 FFM 출시

입력 2014-02-18 09:42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 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2014년 신제품으로 풀 오픈형 스테인리스 슬림 보틀 'FFM'을 출시했습니다.

써모스 'FFM'은 음료를 컵에 따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컵 형태의 겉뚜껑을 적용했고 속마개는 원터치형 오픈 방식으로 한 손으로 손쉽게 열 수 있어 편리합니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위생적이며 350ml, 500ml 두 가지 용량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로 출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음료를 마실 때, 마개 사이사이에 음료가 흐르거나 고여있지 않게 했으며 입이 닿는 음용구 부분을 삼각 형태로 처리해 음료를 옆으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내용물을 따르다가 뚜껑이 닫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풀 오픈형 마개를 적용해 마개가 고정되어 따르기 편하고 세척 또한 편리합니다.



'FFM'은 다양한 디자인의 보온병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기본에 충실한 뚜껑용 컵이 장착된 전형적인 스타일의 보온병으로 입을 직접 대고 마시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또한 보온·보냉력이 뛰어나 6시간 이상 온도 유지가 가능하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등산, 조깅, 자전거 등 야외활동 시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그 밖에, 뚜껑 패킹, 마개 패킹 등이 분리 가능해 구석구석 세척 가능하며 분리가 되는 부품은 별도 판매하고 있어 위생적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현대, 롯데, 갤러리아, AK 등 써모스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백화점가를 기준으로 350ml은 6만 6천원, 500ml은 6만 9천원. 제품 문의: 써모스코리아㈜ 1577-8396 / http://www.thermo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