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아 디즈니·마블·프린세스 신제품 출시

입력 2014-02-17 15:52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다가오는 졸업과 입학, 새학기 시즌을 맞아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새학기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했습니다.



디즈니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등 남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블 제품들과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등 디즈니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을 반영한 학용품, 의류, 생활용품 등 신학기 상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겨울왕국 관련된 다양한 서적 제품들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아동가방'을, '르까프'와는 디즈니 영화 '비행기'의 등장 인물들과 영화 '아리스토캣'의 고양이 '마리' 캐릭터를 적용한 백팩과 모자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비행기 신학기 가방'은 가방 전체를 비행기 형태로 디자인 했으며, 내부 수납기능을 강화해 정리정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돼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LG 생활건강'은 아이언맨 캐릭터 키즈 칫솔, 치약,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된 페리오 키즈 양치세트를 선보입니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는 영화 '겨울왕국'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디즈니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 북'을 비롯해 '스티커북', '무비클로즈업', '무비코믹북', '영화로 읽는 영어원서' 등의 다양한 서적을 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