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혼부부,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 미리 미리...

입력 2014-02-17 16:30


서울 63빌딩 세콰이어룸에서 오는 3월 1일, 2일 양일간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초대형 규모로 개최될 이번 웨딩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맞춤형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 박람회 측은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을 선물하고 한복, 예물, 허니문 등의 혼수 할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준비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토스터기, 연극 무료 관람권(그남자 그여자) 등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박람회장에서는 인기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헤어와 메이크업 무료체험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 예비 신혼부부들은 헤어와 메이크업, 드레스 등의 스타일을 미리 체크해 볼 수 있다.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이 예비신랑, 신분들에게 집중 조명을 받으면서 사전참가신청이 한꺼번에 몰려 서둘러야 참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웨딩박람회 인기가 치솟고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애비뉴&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이나 마찬가지인 ‘허니문’ 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애비뉴&하우투 대형허니문박람회 또한 동시에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