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로시컴과 제휴 복지포털 법률·세무 서비스 오픈

입력 2014-02-17 10:25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법률 ICT 융합서비스 대표기업 ㈜로시컴(대표 김태정)과 '복지포털 법률 · 세무상담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로시컴과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법률 · 세무 관련 고민에 대해 부담없는 비용으로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법률 · 세무 분야는 일상생활에서 필요성이 많으나 비용이 얼마나 들지 몰라 주저하게 되고 지인이나 소개를 받아 자문을 구할 곳이 없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은 멀게만 느껴지게 됩니다.

로시컴과의 제휴로 이지웰페어의 복지서비스 이용 고객은 법률 · 세무 상담 서비스를 편리하고 가깝게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전화와 온라인상담을 주로 제공하며, 원할 경우 온라인 예약을 통한 대면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번 서비스 제휴에 따라, 고객들은 온라인상담 9천 900원, 대면상담 5만원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법률 · 세무 관련 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복지포인트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송, 법률문서 작성을 위해 변호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법률 분쟁관련 사건을 로시컴의 스마트소송 시스템에 등록만 하면, 전문 변호사들로부터 법적 대응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과 수임 조건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법률수요자 중심의 변호사 선임 서비스인 '스마트소송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임병철 이지웰페어 제휴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그 동안 어렵게 생각해왔던 법률 · 세무에 대한 문제를 합리적 비용으로 편리하게 자문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면서 복지컨텐츠의 다양성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