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훌랄라(대표 김병갑, www.hoolala.co.kr )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olalaco) 과 트위터(https://twitter.com/HooLaLaCo)를 17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훌랄라는 이를 통해 자사의 제품 정보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 입니다. 아울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창구로도 활용할 계획 입니다.
훌랄라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은 고객들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훌랄라의 신념을 실천하기 위함이다."라고 하며 "이번 SNS채널 개설로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성장 기반을 다져나가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훌랄라는 이번 공식 SNS채널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월17일부터 2월23일까지 소치 동계올림픽과 연계해 훌랄라와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들을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참여 방법은 훌랄라 페이스북에 방문해 응원 댓글 작성· '페이지 좋아요'와 '게시물 공유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훌랄라는 1999년 설립이래 15년간 국내 외식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현재 1천 호점을 돌파한 대표 브랜드 훌랄라참숯바베큐를 비롯해 커피, 족발, 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운영 중 입니다. 지난해 7월에는 중국 베이징에 커피전문점 '라떼떼'와 '이탈리안 피자전문점 '애플틴'을 오픈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