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 소치올림픽 기념 '골프패밀리세일' 관심폭발

입력 2014-02-14 22:00
테마형 문화 쇼핑공간 퍼스트빌리지(대표 이남욱,http://1stvillage.com)가 유명 골프 브랜드들과 함께 소치 동계올림픽 선수단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골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퍼스트빌리지가 마련한 '골프 패밀리 세일'은 소치 동계올림픽의 골든위크 기간인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빌리지뿐만 아니라 퍼스트빌리지에서 운영하는 나이키골프 지점들도 함께 골프 패밀리 세일 이벤트에 동참해 유명 골프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세일한다. 퍼스트빌리지는 ‘골프 패밀리 세일’ 기간동안 나이키 골프는 매일 3,000점씩 10일간 총 3만점 이상의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다.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는 물론 골프화를 포함한 모든 품목이 준비돼 정가의 10%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바로 필드에 나갈 수 있는 골프웨어 한 세트를 장만할 수 있다.

이번 ‘골프 패밀리 세일’은 나이키 골프를 비롯해 닥스골프 헤지스골프 JDX 슈페리어 아놀드 파마 엘레강스 스포츠 등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력 상품 대부분이 90% 할인되는 것은 물론 소수의 신상품도 70% 할인을 진행한다.

퍼스트 빌리지 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를 한번쯤 입어보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던 아웃도어 고객층과 일반인들이 고가의 골프웨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세일 기간에는 골프 브랜드 뿐만 아니라 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까지도 6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 할 수 있어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까지도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국내 최대의 아울렛 단지인 퍼스트 빌리지는 200여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아울렛과 아웃도어 빌리지, 고객들의 휴식과 먹거리를 책임지는 이국적 느낌의 프랑스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북천안 IC를 거치면 빠르게 도착할 수 있어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열리는 ‘골프 패밀리 세일’로 다양한 골프, 스포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