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이하 브아걸)의 나르샤가 tvN 'SNL 코리아 5'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한 매체는 14일 tvN 측이 "나르샤가 오는 3월 1일 첫방송되는 'SNL 코리아 5'의 새로운 크루로 참여한다"고 전해온 사실을 보도했다.
'SNL 코리아'의 새로운 시즌인 ‘SNL 코리아 5’는 3월 1일 첫 방송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SNL 코리아'는 예능프로그램으로 2011년 12월 3일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 11월 시즌4까지 방송됐다.
정치, 사회 풍자, 19금 코드 등 솔직하고 과감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브아걸 나르샤는 2012년 'SNL 코리아 3' 브라운아이드걸스 편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당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는 ‘성인돌’이라는 별명답게 과감한 19금 발언과 섹시함으로 여성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새로운 시즌인 'SNL코리아5'는 지난 시즌 유희열이 진행을 맡았던 '위켄드 업데이트'를 폐지하는 대신 토크쇼 코너를 신설할 예정이다.
또한 고정 크루 클라라가 하차하고 초창기 멤버 김슬기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성인돌 나르샤 SNL 코리아 5 합류, 19금 발언 또 할지 정말 기대된다!", "나르샤 SNL 코리아 5 크루 합류 잘 어울린다~ SNL5도 화이팅!", "나르샤 나오면 SNL 코리아5 본방 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아걸 나르샤가 기존크루인 안영미, 김민교 등과 함께 한층 물오른 섹시 코드를 구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나르샤 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