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봄을 앞두고 봄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지현이 쏜다!'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먼저, 네파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상 재킷 구매 시 함께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하는 '뉴 스타일 네파(New Style NEPA)'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파가 새롭게 출시한 신상 방수 재킷을 구매할 경우 6만원 상당의 집업 티셔츠를, 일반 재킷 구매 시 라운드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본 행사는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 입니다.
매장에 일찍 방문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2시 이전에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가격을 할인해 줍니다. 해당 행사는 오는 3월 31일(월)까지 각 매장당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전국 네파 매장을 통해 실시합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가장 좋은 봄을 앞두고 미리부터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간절기에는 제대로 된 복장과 장비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기능성 재킷 및 장비를 실속 있게 준비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