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서비스 전환 이후 꾸준한 상승세, 12일 오후 두 번째 신규서버 ‘무신’오픈
(주)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가 2월13일 오전 11시 임시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임시점검을 통해 그간 유저들의 건의사항이었던 필드 보스 몬스터의 드랍아이템 획득 권한 등 다양한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며, 이밖에 서버 안정화, 푸푸게임(http://www.pupugame.com) 채널링 서비스 오픈 등이 진행된다.
전날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서버 ‘무신’을 오픈 하고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자아낸 사육신 온라인은 접속자수가 폭주하며 두 차례의 홈페이지 서버 증설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1월 15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오픈 초기에도 검색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불과 2일 만인 17일 신규서버 ‘사신’을 오픈 하며 정식서비스로 전환하였고, 이 같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꾸준한 접속자 증가로 인해 신규서버 증설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전일 신규서버 ‘무신’을 오픈 했다..
‘사육신 온라인’은‘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극한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대작 MMORPG로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악에 맞서는 4대 세력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용 퀘스트 등을 지원하는 특화된 커뮤니티시스템(결혼, 문파하우징 등)과 함께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등 특화된 PVP시스템과 더불어 장비가 아닌 순수한 실력만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서버 ‘무신’의 오픈을 기념 및 신서버 이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0레벨달성 시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지급과, 각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 총 1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를 게임만 이용해도 지원받을 수 있다.
장덕현 씨앤씨미디어 이사는 “많은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빨리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