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의 태연 솔로곡 'Set Me Free'가 공개됐다.
앨범 발매 전 4일에 걸쳐 릴레이 형식으로 수록곡을 공개하고 있는 SM THE BALLAD는 12일 정오 태연의 솔로 곡 'Set Me Free'를 공개했다.
태연의 솔로 곡 'Set Me Free'는 피아노를 배경으로 한 몽환적 느낌을 살린 발라드 곡으로, 'Set Me Free'의 뜻인 '날 놓아줘'라는 제목과 같이 헤어진 연인의 기억을 지우고 싶어 괴로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함축해 담았다. 특히 태연의 절제된 보컬이 곡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또한 세 번째 곡인 'Set Me Free'의 공개와 더불어 이번 SM THE BALLAD의 타이틀 곡 '숨소리(Breath)'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Set Me Free' 정말 좋다" "태연 'Set Me Free' 앨범 꼭 사야지" "태연 'Set Me Free' 역시 태연이다" "태연 'Set Me Free' 믿고 듣는 태연" "태연 'Set Me Free' 목소리 정말 좋다" "태연 'Set Me Free' 눈물 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 THE BALLAD의 앨범 수록곡 '숨소리' '하루' 'Set me free'가 담긴 앨범 'Breath'는 오는 13일 발매된다.(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