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2-12 18:00


맥클라렌의 'BMW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 '글로브트로터(Globetrotter)'가 유모차업계 최초로 롯데면세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맥클라렌과 독일의 승용과학이 접목된 'BMW 유모차'는 디자인에디션으로 제작되어 국내에 한정수량만 수입되는 제품으로 블랙, 블루, 실버 3가지 모델로 입점한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입점 모델인 '글로브트로터(Globetrotter)'는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가볍고 견고해 외출 시 편리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매해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을 겨냥해 고급스러움과 여행시 요구되는 편리한 활동성 등이 입점 배경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가 2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모음전'을 펼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지난해 12월부터 보령메디앙스 유아생활용품 비앤비(B&B)와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가 함께 펼치는 영·유아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인근의 마트를 찾아 비앤비를 비롯해 닥터아토, 더퓨어 등 보령메디앙스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보령메디앙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3대)를 비롯해 유ㆍ아동에게 인기가 높은 스킵합 가방과 닥터아토 트리트먼트 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밀레가 2014 소치 올림픽 열기와 동계 스포츠 인기에 힘입어 '제13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 스키대회’는 국민생활체육전국스키연합회가 주최하며, 밀레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생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회는 17일(월) 하루 동안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되며 스키, 스노보드 등 2개 부문에서 알파인 종목으로 각각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밀레는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체험 부스 이벤트와 프리미엄 진공청소기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