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서현이 컴백을 알리는 셀프 홍보에 나섰다.
서현은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티저 나왔어요! '미스터미스터'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못 보신 분 계시면 지금 바로 go go"라는 글과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블랙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강렬한 붉은 색 립스틱을 바르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도도한 표정을 지어 보인 모습이다. '미스터미스터'의 콘셉트를 예고하듯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서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소녀시대는 네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이미지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서현의 셀프 홍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서현 셀카 홍보, 새 컨셉 기대된다", "소녀시대 소현 셀카, 미스터미스터 티저 셀프 홍보라니 귀엽네", "소녀시대 서현 셀카 예쁘다! 미스터미스터 티저만 봐도 대박 느낌! 흥해라", "소녀시대 서현 셀카, 미스터미스터 안무도 기대할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저를 공개한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선공개하며 24일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서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