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첸 '하루', 두 훈남의 감미로운 목소리... '女心 술렁'

입력 2014-02-11 14:00
수정 2014-02-11 14:00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과 엑소(EXO) 멤버 첸이 부른 듀엣 곡 '하루(A Day Without You)'가 공개됐다.



SM 더 발라드(THE BALLAD) 두 번째 앨범 '숨소리(Breath)'의 수록곡 '하루'가 11일 낮 12시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하루'는 이별 후 혼자가 된 일상이 자유롭다고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이별의 아픔에 힘든 남자의 속마음을 담은 어반 느낌의 팝 곡으로 종현과 첸의 하모니가 돋보인다.

SM THE BALLAD는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종현과 첸이 함께 부른 '하루'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루' 종현 첸 목소리 좋다" "'하루' 종현 첸 뭔가 잘 어울리네" "'하루' 종현 첸 두 사람이 함께 부르니까 더 좋아" "'하루' 종현 첸 감미롭다" "'하루' 종현 첸 분위기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공개된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 버전은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종현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됐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벅스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음악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M THE BALLAD Vol.2 '숨소리'의 수록곡은 13일까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릴레이 공개되며 앨범 역시 이날 출시될 예정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