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제조사인 에이모션이 클래식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접이식 ‘ANM ZF20’라인의 2014년형 신제품 3종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들은 일반 미니벨로보다 바퀴 사이 거리를 확장한 길어진 휠 베이스의 날렵한 유선형 디자인과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공기역학적 프레임’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10초 만에 폴딩이 되어 간편하고 견고하게 접고 펼 수가 있어 휴대와 이동, 보관이 편리하다고 하네요. ANM ZF20’은 에이모션의 대표 브랜드 ‘제브라’라인으로 어반클래식 콘셉트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오래토록 변치 않는 멋을 자아내며 뛰어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급 모델인 ‘A1’과 2013년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한 ‘F1’, 보급형 모델인 ‘S1’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삼천리자전거가 16일까지 자사와 대학생들 간 소통의 징검다리 역할을 할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블라블라’ 2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작년 1기를 시작으로 올 해 2기에 접어든 블라블라는 ‘블로그를 하는 라이더’라는 뜻으로 자전거를 좋아하고, 콘텐츠 기획 등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위한 활동이라고 하는데요. ‘블라블라’ 2기는 자전거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정기회의를 통한 아이디어 공유 및 홍보를 주 활동으로 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삼천리자전거 공장 견학 및 단체 라이딩, 삼천리자전거배 전국 산악자전거 대회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특히 매월 지급되는 활동비와 함께 삼천리자전거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우수 포스팅에는 추가 포상까지 수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4년의 2월 14일은 동서양의 이색적인 아이템들이 만나 조화를 이룬, 그리고, 동서양의 스페셜데이가 함께 겹쳐진 특별한 날이 되었다고 합니다.우리나라 세시풍속중 비중이 높다할 수 있는 대보름을 앞두고 호두와 땅콩 등 견과류 종류뿐만 아니라 망치로 깨먹는 슈니발렌에 대한 관심이 높아 작년에는 주문량을 소화할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하는데요. 부럼깨기 풍습은 대보름 아침에 딱딱한 견과류를 이로 깨물어 뇌에 자극을 주어 뇌혈관 질환을 예방해주고, 이를 자극해 신장을 튼튼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런 부럼깨기를 통해 한겨울 날 움츠려있던 몸에 자극을 주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슈니발렌 관계자는 슈니발렌을 이로 깰수는 없지만 망치로 깬 후 먹는 슈니발렌 조각은 바삭거리는 식감으로 부럼을 대신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필립스전자가 새 학기를 맞아 시각적으로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공부방, 서재용 아이케어 LED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케어 LED스탠드 '스콥(Scope)'은 광량과 조명 앵글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벌집 모양의 허니콤(Honeycomb) 렌즈를 적용해, 눈부심을 줄이고 책상 위 모든 공간을 1000럭스(lux)의 균일한 밝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불고기브라더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언양식 불고기 또는 특선 버섯 불고기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불고기브라더스 공식 페이스북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와 '공유하기'로 지인들에게 소식을 전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하트모양 언양식 불고기(150g) 또는 특선 버섯 불고기(150g) 무료 쿠폰을 이메일과 문자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제공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쿠폰은 28일까지 인천공항 탑승동점을 제외한 불고기브라더스 전국 매장에서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및 타 쿠폰, 블랙카드와 중복사용은 불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