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낮잠 포착, 7m 젠가 위 폭풍수면 '미녀는 잠꾸러기'

입력 2014-02-10 16:35
배우 송지효의 낮잠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젠가 위에서 잠을 자는 모습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올스타 팀에게 승리한 런닝맨 팀이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담소를 나누거나 게임을 하면서 휴식을 즐겼다. 이 가운데 송지효는 이불을 덮고 낮잠을 자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면에는 '지효는 다음 승부를 위한 체력 비축 중?'이라는 자막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런닝맨'에서 멤버들과 함께 인간 젠가에 도전했다. 이에 팀 내 가장 겁이 없는 송지효가 7m 젠가 블록 꼭대기에 올라갔다. 멤버들은 하나씩 젠가 블록을 제거하며 게임을 진행했다. 하지만 실패로 돌아갔고 제작진들과 멤버들은 재대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바로 그 때 젠가 위에서 대기하던 송지효가 꿀잠에 빠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잠자는 송지효를 본 하하와 유재석은 "어떻게 저 높이 위에서 잘 수 있냐. 정말 신기하다. 무섭지도 않은가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준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낮잠 포착 요즘 정말 피곤한가보네" "송지효 낮잠 포착 드라마에 예능하랴 피곤할 듯" "송지효 낮잠 포착 과거 젠가 위에서 자더니 귀엽다" "송지효 낮잠 포착 '런닝맨' 에이스는 체력 보충 중?" "송지효 낮잠 포착 정말 꿀잠 자는 듯 안쓰러워" "송지효 낮잠 포착 잠자는 여신이네" "송지효 낮잠 포착 잠자는 모습도 예쁘지효"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