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승연이 부른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손승연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손승연 Sonnet Son Cover - Let It Go (Frozen OST) 원곡이 정말 좋습니다. 100번은 넘게 들었네요. 그래서 연습을 해봤어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손승연은 연습실에서 편안하게 앉아 'Let it go'를 열창하고 있다. 특히 손승연은 의자에 앉은 채 마이크도 없이 'Let it go'를 가창해 더욱 이목을 끌었으며,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폭발적인 고음에 부드러운 영어 발음까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손승연의 'Let it go'를 향한 가수 신승훈 윤건 허각 하하 등 스타들의 칭찬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승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역시 손승연'이라는 글을 올렸으며 윤건 역시 트위터를 통해 '설국열차 화통을 삶아먹은 듯 가슴 뻥 뚫리는. 단연 내가 들은 'let it go' 중 가장 좋음. 손승연 'let it go''라고 극찬했다. 하하도 자신의 트위터에 '괴물이다 넌'이라며 칭찬했고 허각은 '너 이거 왜이렇게 잘하냐'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승연 'Let it go' 진짜 좋다" "손승연 'Let it go' 노래를 어쩜 저렇게 잘 하냐" "손승연 'Let it go' 역시 노래는 타고 났네" "손승연 'Let it go' 대박이다!" "손승연 'Let it go' 멋있다... 노래 잘 하는 사람 부러워" "손승연 'Let it go' 우와! 손승연 노래 잘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