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의 발렌타인 데이 유혹 기술이 공개됐다.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이 남자의 4가지 혈액형별 유혹 방법을 전수하는 이색 발렌타인 데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상은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커뮤니티에 소개되면서 유튜브 조회 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진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 원빈은 4가지 혈액형별 특징에 맞춰 남자친구를 사로잡을 수 있는 유혹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 소심한 A형 남자에게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자기중심적인 B형 남자에게는 취미를 함께 하며, 차가운 AB형 남자들에게는 시크하게, 무난한 O형 남자들에게는 애교 작전으로 펼치라는 등 혈액형별 성향을 고려해 적절한 팁을 제시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원빈은 각 혈액형에 맞춰 A형의 순진한 모습부터 B형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 O형의 밝고 쾌활한 모습, AB형의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을 꾀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비오템 발렌타인 데이 유혹 기술 저런 남자라면 그냥 유혹하고 싶겠다" "원빈 비오템 발렌타인 데이 원빈 유혹 기술 어머나...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원빈 비오템 발렌타인 데이 원빈 유혹 기술 진짜 잘생겼다 멋지다" "원빈 비오템 발렌타인 데이 원빈 유혹 기술 그냥 내가 넘어가고 싶네" "원빈 비오템 발렌타인 데이 원빈 유혹 기술 별에서 온 원빈 매력 터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비오템 옴므)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